이제 곧 시작하는 유럽 프리미어 리그! 라이브 스포츠 베팅에서 승리하는 팁을 알려드립니다

예스벳88 의 스포츠 베팅 인터페이스

더 이상 이전 처럼 코로나 바이러스가 심각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유럽 프리미어리그가 현재 시즌을 재개 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이것은 축구 애호가나 스포츠 베팅 애호가에게는 아주 좋은 소식임이 틀림 없죠. 다음은 스포츠 베팅에서 이길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팬이나 관객이 없는 관계로 홈 팀은 더 이상 장점이 될 수 없습니다.

축구 선수도 회복 시간이 필요하며, 예상치 못 했던 몇 가지 놀라운 결과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해야 합니다. 또한 약한 팀은 강한 팀을 이길 수 있습니다.

관객이 없기 때문에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시즌을 마무리하기 위해서 일주일에 많은 경기를 치르게 되므로, 다가오는 경기에서 소량만 베팅을 하여 워밍업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팀들의 형태를 분석하는 것이 더 안정적일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예산 관리는 여전히 중요합니다.

Yesbet88 라이브 스포츠 베팅에 대해서 잠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스벳88 의 스포츠 베팅 인터페이스
예스벳88 의 스포츠 베팅 인터페이스

Yesbet88은 축구, 야구, 테니스, 권투, 배구, 농구, 외 타 종목 스포츠를 라이브 베팅으로 재밌고 스릴 넘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스포츠와 모든 해외 경기 및 국내 경기를 쉽고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며, 높은 배당률과 좋아하는 스포츠를 선택하셔서 재미를 두 배로 보시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Yesbet88 에서는 첫 충전, 재 입금 보너스, 무료 스핀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보너스도 지급하고 있습니다.

아래에는 Yesbet88 의 단독 스포츠 리베이트에 관한 보상 프로모션 이용약관입니다:

좋아하시는 팀을 응원하실 수 있도록 국내 야구베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좋아하시는 팀을 응원하실 수 있도록 국내 야구베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 프로모션은 주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로모션 주간은 매주 일요일 00:00 부터, 차주 토요일 23:59까지 총 7일을 의미합니다. (이하 “프로모션 주간“).
  2. 본 프로모션은 아래의 요건을 충족한 모든 Yesbet88 회원에게 해당됩니다. (이하 “요건 충족 고객”).
    1.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 스포츠 종목에서 최소 200만 원 이상 성공적으로 베팅을 완료한 회원님 (이하 “ 요건충족베팅 “)
    2. 스포츠로 진행한 베팅 중 승/패가 명확하게 정산된 베팅에 한하여 본 프로모션의 요건충족 베팅에 부합됩니다. 취소 또는 무효 처리된 베팅, 유료 배당률1.75 또는 아시아 배당률 0.75미만에서 이루어진 베팅 및 싱글 게임 중 절반의 확률에서 이루어진 베팅 (즉 양방향성 베팅 행위)은 요건 충족 베팅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3. 본 프로모션에 참여하신 요건 충족 회원께서는 다음 아래의 계산법에 따라 베팅 보상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이하 “베팅 보상금”).
    1. 베팅 보상금은 조합베팅의 경우 최대 0.80%, 싱글 베팅의 경우 최대 0.70% 이며 요건 충족 회원께서 스포츠에서 각 프로모션 주간 동안 베팅하신 금액을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이하 “주간 스포츠 리베이트”).
    2. 리베이트는 하루 최대 300만 원까지 지급됩니다.
    3. 리베이트 수령 금액이 300만 원 이상일 경우 차액은 익일 제공됩니다. (하루 최대 300만 원).
  4. 주간 스포츠 리베이트는 필요한 인증 절차를 완료한 후, 각 프로모션 주간이 종료되는 주의 월요일에 요건 충족 회원분들의 Yesbet88 계정으로 지급이 완료됩니다.

앞으로 다가올 유럽 프리미어리그 라이브 스포츠 베팅은 검증이 완료된 안전한 해외 카지노 사이트 Yesbet88 에서 이용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